GDP(국내총생산)가 증가하면 경제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GDP가 증가하면 국민 전체의 소득이 증가하고, 이를 통해 삶의 질이 향상됩니다. 예를 들어, 더 좋은 의료 서비스, 교육, 주거 환경 등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이는 국민의 전반적인 행복도와 건강 수준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그러나 증가한다고 해서 모든 국민이 행복하게 살수는 없습니다 빈부격차때문인데요 경제성장은 물가상승도 동반하니 저소득층이 어려워질수 있습니다 지금처럼
평가
응원하기
비트코인 채굴 앱 과금시 수익가능성은 어떻게 될까요?
제가 하는 비트코인 채굴에서는 과금되는 것은 없고 거래소 수수료 0.05프로가 있습니다문제는 전기료와 장비가격입니다. 특히 gpu채굴같은 경우 고장나면 교체밖에 방법이 없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UAE와 포괄적 경제 협정의 내용과 의의를 알고 싶습니다.
작년에도 보도된겁니다. 또 가셨나보네요. 수입은 역시 원유고, 우리나라기술 수출도 그런데 중요한것이 관세를 없앤다는 것입니다. 관세를 없앤다면 지금보다 더 낮은 비용으로 우리가 공급을 받을수 있는데 점유율이 10프로밖에 안되서, 점유가 늘수 있을지 기대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한국의 주식은 왜 이렇게 천대받으며 떨어지는 것인가요?
내부 정치가 불안정하고 북한의 도발에도 잠잠한데요 외국인들이 외신을 통해 알고 있겠죠게다가 경제성장율도 안좋고 무역도 안좋고 어느것하나 좋은게 있어야 들어올거 같은데요저도 엔비디아에 더 들어가려고요
평가
응원하기
삼*전자 노조 파업의 이유의 배경이 궁금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임금을 1~2% 인상해달라거나 성과급을 많이 달라는 것이 아니라, 임금 제도를 공정하게 개선해 투명하게 지급해달라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한겨레-결국은 마음대로 주다말다하는 성과급 얘기같네요
평가
응원하기
고금리를 유지하는데 왜 물가는 더 올라가나요?
고금리정책만으로 안된다는 사실이겠죠 금리가 높아지면 소비가 위축된다는 말은 저소득층에 한해서고돈이있는 사람들은 게의치않고 쓰니 어쩔수없죠 또한 가격을 올릴수 밖에 없는 사유가 있을겁니다 임대료 상승, 노동비인상,원자재인상,
평가
응원하기
오늘 주식시장이 크게 하락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한국인들만 전쟁에 대해 두려움이 없다고 합니다 그러니 서울 경기에 몰려살겠죠하지만 외국인의 입장에서는 반대라고 합니다. 냉전이 이런 상황을 만들기도 하죠국내 정치상황등을 외신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여러 리스크들이 터지는 것도 있고 무역에 대한 부분이 고전을 면치 못하는 데다가 미국주식이 떠오르고 있기 때문에 지금 세금을 안먹여도 금투세내는 미국으로 가는 거겠지요
평가
응원하기
아하와 같은 무료 채굴 코인 어플 추천 해주세오
유튜부에 자동채굴형 소개가 나와있습니다 웹브라우저를 설치한뒤 켜기만 하면 cpu채굴을 하는 것으로써 비트코인을 채굴합니다한 아이디를 여러pc를 사용해서 하면 중첩효과가 있으니 회사컴이나 집컴을 켜놓기만 하면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현재 비트코인을 화폐 대신 사용하는 경우가 있나요?
한국에난 제가 알기로 없습니다. 하지만 해외의 사례에서 보면 코인중 비트코인만이 거래에 이용되는데요이것은 웹머니 webmoney처럼 동일하게 온라인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엔디비아의 급상승에는 어떤이유가있나요?
엔비디아는 멜라녹스(Mellanox)와 같은 기업을 인수하면서 데이터 센터와 네트워킹 기술을 강화했습니다특히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가치가 상승하며 gpu채굴하는 사람들이 다시 채굴을 시작하며 gpu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