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을 채굴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피시용 채굴은 두가지입니다 cpu채굴과 gpu채굴인데요 gpu채굴은 그래픽카드에 따라서 양이 달라지고 수십 수백만원이상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cpu채굴이 해보기가 편하고 쉽습니다, 전기세도 올랐으나 비트코인가격도 오르고 있어 저도 다시 하고 있습니다 근데 한달에 몇천원~만원정도로 예상되어 별로,,추천하지않습니다 땡글닷컴 홈페이지가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
국내주식과 해외주십 어디가 수익이좋을까요?
미니스탁 앱을 설치하면 미국주식과 한국주식에 대한 수익률 비교가 잘 되어있습니다반도체주라던가 헬씨주, 자율주행주 등등 한번 보실만 합니다 미국이 월등히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우리나라 주식만 왜 신고가를 가지 못하는건가요?
우리나라사람만 북한 전쟁위험에 대해 아무생각없이 외국인들은 북한의 도발만으로도 꺼린다고 합니다. 여러 사건사고가 터지는 마당에 외국투자자 유입이 쉬울리도 없고 동양에서 보자는 일본 중국 홍콩 대만이 있는데 굳이 정치적으로 어렵고 사건사고 터지는 곳에 투자를 할까요 특히 요즘 심해보입니다 저도 미국주식에 투자합니다 게다가 국내 전자 주들 다 망이잖아요 무역도 그렇고
평가
응원하기
간단한 만보기형 앱태크좀 추천해주세요
어이쿠, 위에꺼 다해도 하루 몇백원씩인가요? 투자없이는 효과가 없습니다, 시간이 너무 아깝죠아이템을 사서 그 아이템에 대한 효과를 받아야 하루에 몇천 몇만원씩 법니다 그런게 다 사람들이 하는것이죠슈퍼워크 스테픈 이런것들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코인에서 지갑이라는게 어떤건가요?
거래소를 은행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리고 지갑은 나만의 온라인 통장이라고 보면 되고요이 통장은 입금주소와 출금주소가 따로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코인 지갑 주소는 공유하면 문제 될게 있을까요?
보내는거외에 할수 있는것은 없습니다,. 또한 지갑주소는 입금주소와 출금주소가 각 각 달리 있습니다.뭔가 하려고 해도 복잡한대다가 구글 otp인증이나 네이버, 카카오 인증까지 힘들죠
평가
응원하기
코인을 채굴한다는 개념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cpu채굴과 gpu채굴방법은 널리알려져 있고 시스템적인 부분입니다. 널리 많은 사람들이 하는 것은 게임을 통해, 걷기를 통해 하는 x2e, m2e를 많이 합니다, 아이템을 사고 걷는것이 특히 많이하는데요수퍼워크가 가장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신발을 사고 걷는겁니다, 걷는만큼 수익이 생기고 그 코인을 거래소에서 돈으로 바꿉니다
평가
응원하기
우리나라 금리가 왜 미국물가에 큰 영향을 받는걸까요?
겉으로 표방하는 것은 국내 투자자 유출이나 무역수지에 대한 마이너스요인이라고 하지만 현재 금리가 올라서이득을 보는 사람들이 있고 그들이 부유층이기 때문이겠죠
평가
응원하기
물가는 앞으로 계속해서 오르게 되는걸까요?
독과점하는 사람들이 서로 눈치보면서 조금씩 올리고 있는거로 보이고 계속해서 [너도 나도] 식으로 기회를 봐서 올리는 거 같습니다, 가격경쟁을 해야하는데 서로 담합을 하는 것도 의심되고요, 계속 어떤 이슈를 가지고 이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는 올려도 사는 사람 즉 궁핍하지않는 사람들이 무리없이 사니 매출이 유지되고, 저소득층만 죽어나는 겁니다
평가
응원하기
한국에 진출했거나 예정인 중국 이커머스는?
알리바바는 중국의 대표적인 이커머스 기업으로, 아시아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와 'tmall'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알리바바는 한국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으며, 타오바오의 한국 버전을 론칭하고 한국 소비자들에게 중국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미 우리나라에 돌고 있는 값싼 제품들이 다 중국 알리바바를 통해 온다고 보면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