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폐로 이루어져있는 체제가 붕괴될 경우 경제는 어떻게 될까요?
앞으로는 화폐가치가 떨어지면서 좀 더 액면가가 큰 쪽의 수요가 많아질것으로 보이고, 암호화폐나 온라인거래는 그대로 발전해갈것으로 보입니다, 외국의 경우 페이팔, 비트코인으로 인한 온라인거래 , 구매가 가능한 점으로 보아 우리나라도 나중에는 코인도 대중화 되지않을까요
평가
응원하기
고등학생 자녀의 용돈은 얼마가 적당할까요?
용돈은 보통 다 써버립니다. 써도 계속나오는 것이기 때문이죠이는 추후 자녀들이 급여생활자가 되었을때 조금 안좋은 영향을 갖을 수 있습니다적정금액이라는 것은 한달간 준 용돈을 다 썻는지, 아니면 저축을 했는지 보면 알수가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미국 금리 인하가 전세계 자산시장에 끼치는 영향?
이는 ai가 답변해도 똑같을 겁니다, 금리가 낮아지면 투자로 몰린다, 즉 수요가 몰리니 장이 커지는 거죠지난 코로나때 제로금리일때 기억나시나요 부동산 주가가 폭등했습니다. 금리가 없으니까 투자처를 찾는것도 한몫한 것이죠 그런데말입니다 . 현재 코인등 하락이 미국 금리의 확정된것도 없이 들썩였습니다. 연관이 과연 있을까 생각해볼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주식의 경우 배당은 어떻게 결정이 되나요??
보통의 배당은 액면가로 정해집니다 나중에 액면분할을 하지않는 이상 먼저 정해준 액면가의 요율이 있고 투자금의 비율에 따라 받는 것이죠
평가
응원하기
파이코인을 채굴하고 있는데요 이 코인을
되면 대박이겠지만 저같은 경우는 조금 해보고 그냥 지웠습니다. 왜냐하면 외국의 많은 폰채굴을 해보고 kyc를 위한 돈도 몇십달러도 내보고 왜 돈 안보내주냐고 메일로 소통도 해봤지만 준다, 에러가 있다 등등 연기만 하는 것을 보고 열몇개 하던거 다 지웠습니다. 그 시간이 아깝네요, 비트코인레전드도 한달해봤고 지웠고요,, 폰채굴은 아닌듯싶네요
평가
응원하기
주식관련 어떤 기업이 매각되었을때의 통상적인 주가의 흐름
인수 전부터 오르기 시작하고, 인수 후 더 오르다 완만해진다 라는 의견이 있습니다인수 전에는 그 정보로 인수프리미엄이 붙고, 인수를 당하는 쪽이 경영을 잘 못했으니, 적대적, 공격적인 합병일수록 더 오른다 라고 합니다. 기대를 걸수 있겠죠?
평가
응원하기
다른 자산에 비해서 코인의 급등락이 심한 이유는 왜일까요?
코인을 돈주고 만들고 상장하고, 경주마를 시켜 개미들모으고 도망가는 주가조작의 실체에 대해추적60분에서 취재를 했습니다 한번 보실만 합니다.규모가 작기에 더 용이하게 해먹는다고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앞으로의 코인전망은 어떻게보시나요?
외국은 비트코인이 페이팔처럼 쓰입니다. 온라인에서 결제를 할 때 쓰이죠우리나라 같은 경우도 그렇게 된다면 좋겠지만 전체적인 수요가 증가하는데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해야하며, 안정성과 환금성이 있어야 할것입니다, 아직은 중간에 증발해버리는 코인이 많아서예측은 불가합니다. 금리가 내려간다면 투자에 비중을 더 둘것이고, 피해보는 사람이 많아질수록 이탈자들이 생길테니말입니다. 물가가 이렇게 올랐으나 대책이 없으니 투자에 뛰어드는 사람이 많기는 하지만, 우리나라만 볼것도 아니고, 세계적인 움직임을 주시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당연히 이탈자들은 외국에서 먼저 생기겠죠, 그것에 영향을 받는게 우리일테고,
평가
응원하기
기업이 주식을 액면 분할을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아시는데로 주가가 비쌀경우 많은 사람들을 모으려면 주가를 쪼개서 더 많이 접근할 수 있게 하는 것이지요이런 거래활성화를 통해 주가가 더 올라갈수 있는 효과가 나온다고 합니다비쌀경우가 아니라면 또한 위와 비슷한 이유지만, 거래량이 적을때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연준에서는 금리 인하에 대해 부정적으로 이야기 했다던데요
연준에서는 목표에 대해 도착은 했으나 아직 길은 울퉁불퉁하다고 표현을 했다고 합니다 해석하기에 따라서 유지나 내려갈수도 올라갈수도 있으니 이는 국제정세를 보고 2-3개월정도 두고본다는 의견들입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