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질문이요 뇌혈관.심혈관질환 보험가입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암이나 뇌혈관 이러한 것들은 실비보험이랑 상관이 별로 없습니다 우리가 암 진단비나 뇌졸증 진단비를 가입하는 이유는 그것을 걸려 봤을 때를 상상해 보면 됩니다 어차피 치료비는 국가가 거의 다 내 주고요 반신불구가 되는 뇌경색 같은 경우도 가볍게 와도 두 달 정도는 아무것도 못 하게 됩니다 옆에서 케어해 줄 사람이 필요하고요 일도 못 하게 됩니다 암 같은 경우도 암 걸려 가지고 직장 계속 다닐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생각해 볼 수 있는데요 진단비를 받아서 생활비를 하라는 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보험료 유예와 실효 기간이 너무 헷갈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사진을 보면 6월 10일에 납입 기간이라고 나오는데요 두번을 내지 않으면 다음 달 1일부터 실효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6월 1일에 했던지 그거는 상관이 없고요 6월 달에 한 번 7월 달에 두 번 그래서 7월 말까지 내지 않으면 8월 1일부터 실효가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월급 200만원대 인 사람이 면 보험 가입 은 얼마정도 하는 게 좋은 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월급이 천만 원이라고 해도 나이가 20살이다라고 하면 가입 얼마나 할지는 별로 상관이 없습니다 예전에 130만 원 받을 때도 10만 원 넘게 보험을 가입했었는데요 만약에 30대 중반이다 그러면 한 3만 원짜리 안 보면 되고요 40대 정도 되었다 그러면 암 보험에다가 뇌졸증 심근경색 진단비 추가 조금 하면 될 정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월 200만 원이다 그러면 한 3만 원에서 5만 원 사이로 가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평가
응원하기
보험 전문가님이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30대에 연간 120만이상나오더라고요 배달은 할때 유상운송하지말고 쿠팡이츠 배달의민족에서 제공하는 시간제보험을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
배상책임보험은 병원비만 보상 받을수 있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배상책임보험은 주로 타인의 신체나 재산에 대한 피해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교통사고 시 대인배상은 다르게 취급되며, 이는 상대방의 치료비, 합의금 등을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병원비에 대한 보상은 보험사가 직접 병원에 지급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며, 현금으로 환급되는 방식은 아닙니다
평가
응원하기
실손이 옛날 것이여서 새로 들을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실손 의료비는 갈수록 조건이 나빠집니다 오히려 보험사에게만 이득이 되게끔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좋아지는 것도 분명히 있습니다만 1세대나 2세대라면 갖고 계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0 (1)
응원하기
암보험의 보장 한도를 결정할 때 고려사항은?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암에 걸렸다고 상상을 한번 해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전이가 되거나 재발되는 것을 약간만 고려했을 때에 암 걸려서 장기적으로 일을 다닐 수 있는지 보셔야 할 겁니다 그렇게 되면 치료비는 2005년도부터 산정 특례제도가 생겼기 때문에 대부분 국가가 내주고요 생활비가 문제가 됩니다 그 생활비를 고려해 봐야 할 것입니다 못해도 한 2년 정도요
평가
응원하기
이륜차 보험 관련문의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말씀하신 부분은 책임보험 이외에 유상운송 보험을 말씀하시는 거 같은데요 그거는 안 하셔도 되고 배민이나 쿠팡에서 하자고 하는 시간제를 하시면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보험가입시 고지의무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험 가입 시 고지의무는 보통 진료를 받거나 치료를 시작한 날짜를 기준으로 고지해야 합니다질문중 투약이라는 말이 있다면 투약이 끝나는 날을 봐야하고 보수적으로 고지하는게 좋을것입니다
5.0 (1)
응원하기
보험 컨설팅 회사 통해 가입하면 조심해야 될 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물론 보험 가입을 할 때 설계사도 사람이다 보니까 한 푼이라도 더 수당을 받을 수 있는 것을 추천할 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나쁘다고 하다기보다는 어쩌면 당연한 것일 수도 있더라고 볼 수 있지요 그래서 적어도 두 명 정도에게는 설계를 받아 보고 내가 비교해 보고 추가하고 뺄 것을 생각해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