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큰병은 받을수 있게 어떻게 드는게 좋은 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실비보험은 대부분의 보장을 준비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입하기가 어렵죠 건강할 때 가입을 합니다 그러나 암 뇌심 이것은 사망하거나 퇴직하거나 재발하거나 전이합니다 생활비를 못 벌게 된다는 얘기고요 간병인이 있어야 한다는 얘기입니다 실비에서는 이것을 해 주지 않습니다 암에 걸려서 퇴직을 하게 되면 생활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암 진단비를 가입해서 돈을 먼저 얻는 겁니다
평가
응원하기
큰 돈이 드는 수술 보험 은 없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통 심근경색 같은 카테터 수술을 받는 것은 천만 원 수술비 가입을 합니다 종 수술비는 30만 원부터 500만 원까지 종류별로 지급을 하고 있고요 수술비는 중복 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두 군데 이상 가입하는 분도 계십니다
평가
응원하기
20대 평균 보험료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2 30대에는 보험이 필요 없습니다 물론 아주 간혹 가다가 2 30대에 대형 사고가 나거나 암에 걸리거나 할 수는 있지만 그럴 확률은 매우 적습니다 그러한 일이 있을 때 보험이 있으면 좋겠지만 정 우려가 되면 2 3만 원짜리 암 보험 하나 만 원 2만 원짜리 상해보험 하나면 충분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국민연금의 해외투자용 달러 매수 수요를 외환보유고에서 흡수해, 환율 급등에 대응하는 여력을 더 높이겠다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2022년도도 급하니까 해외에 투자 중인 국민연금에 투자금을 스왑 했다고 하던데요 돈이 없죠 세수가 없다 보니까 또 급하게 돌려 막으려나 봅니다
평가
응원하기
병원에 서 병원비는 언제 납부를 하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병원비는 진료를 마치고 됩니다 하지만 입원비나 수술비 같은 경우에는 중간 정산을 요구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진단비 보험을 받고 실비 를 해도 되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말씀대로 그렇게 할 수가 있습니다 진담금은 진단금대로 받고 내가 된 치료비는 나중에 실비로 또 청구해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위내시경이나 대장내시경을 받는 것도 실비를 받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배가 아파서 내시경을 내가 받겠다 하는 거보다는 의사와 의 진료를 받고 두 차례 이상 내원하고 의사가 내시경을 받자라고 하면 청구가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치아보험 들때 주의사항이나 어떤 조건을 따져봐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치아보험은 가성비가 떨어집니다 그래서 했다가 취소하는 사람들이 많고요 만약에 큰 돈 들어가는 진료가 예상이 된다면 병원에 방문하지 않은 상태에서 각각 회사의 보험을 두 개를 들어서 진료 받기도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종합보험은 전부 다 정액보험 인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종합보험은 설계하기 나름입니다 입원비 수술비 정액 지급을 놓기도 하고 실비를 추가로 들어가기도 하고 복합으로 넣기도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사망보험금 법정상속자 계약자 누가 우선인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수익자를 지정하지 않았다면 법적 상속인이 됩니다 그렇게 되면은 할머니가 일 어머니가 일 자녀가 일.정도로 될 거 같은데요 자녀가 미성년인 경우에는 자녀 몫은 홀드가 됩니다 이것은 분쟁이 생길 때나 이렇게 되는 것이지 보통은 원만하게 해결을 합니다 서로 상의를 하지요 예를 들면은 할머니가 다 내셨는데 자식이나 처가 가져간다 그러면 도리의 맞지가 않죠 대부분 할머니한테 드리는 것이 낫다고 봅니다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