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 신탁형 ETF 매수 체결되는 시간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신탁형 ISA 계좌에서 ETF 매수 체결에 걸리는 시간에 대한 내용입니다.실시간 거래까지는 아니더라도 신탁형 ISA 계좌에서ETF 매수를 지시하시면 거의 동일하게 매수 체결이 된다고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제 주식 포지션이 어떠한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주식 포지션에 대한 내용입니다.일단 두 종목에 너무 많은 시드가 들어가 보이고조금 비중을 줄이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평가
응원하기
위믹스 토큰은 재상장될 가능성 있나요?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위믹스 토큰 재상장의 가능성이 있나에 대한 내용입니다.아시다시피 위믹스는 두 번이나 상장했다가 두번이나 상폐가 되었기에이를 다시 상장할 이유는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평가
응원하기
이더리움 투자할려고하는데 언제가 가장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이더리움 투자시 언제가 가장 좋을까에 대한 내용입니다.물론, 가장 좋은 때는 저점 매수가 가장 좋습니다.문제는 언제가 저점인지 알기 힘들다는 점으로만약 장기간 정말 장기로 보신다면지금부터라도 소액을 매일 혹은 매주, 혹은 매달 정해진 수량으로 매수하시는 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토스증권 시스템?로직오류?보상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토스 증권의 오류 보상에 대한 내용입니다.그런 오류가 진짜 있었는지 토스가 인정해 주는 것에 따라서인정이 된다면 토스에서 보상해줄 수도 있을 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미성년자 주식 계좌 개설에 관하여 질문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미성년자 주식 계좌 개설에 대한 내용입니다.일단 저라면 20살 생일이 지나시기를 기다리시는 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왜냐면 이제 20살이라면 조금 있으면 본인 명의로 되는데지금부터 부모님 아래에 있는 것이 여러 면에서 불편하기 때문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비트코인 물려있어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용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비트코인에 물려 있는 것에 대한 내용입니다.다른 코인이라면 손절을 권하겠지만 비트코인이라면정말 장기로 몇 년 볼 수 있다면 다시 회복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비트코인 반감기 가격 변동은 근거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비트코인 반감기 가격 변동의 근거에 대한 내용입니다.예, 채굴자들이 채굴을 꾸준하게 해야지 블록체인이 유지가 되며그들이 채굴을 할 때에 들어가는 비용이 엄청난데 이 비용을 매칭하기 위해서비트코인의 가격이 오른다는 것이 이론으로 알고 있습니다.
채택 받은 답변
평가
응원하기
미국장 한국장 어느 것을 들어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미국장과 한국장에 대한 내용입니다.현 시점에서만 놓고 보자면 한국의 코스피가 더 변동폭이 좋기 때문에당장은 한국장이 나을 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서클인터넷그룹 117달러에 묶인 사람인데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서클 인터넷 그룹 투자에 대한 내용입니다.이미 물린 상태시라면 저는 추가로 물타는 것을 하지 않고반등하면 반등한 상태로 손절을 할 것 같습니다.현재 코인은 저점이기 보다 계단식 하락을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