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위염때문에 내과가면 무조건 주사맞나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무조건 주사를 맞거나 내시경을 하는건 아닙니다.처치 방법이 겁나서 진료 미루기 보다는 진료 보러 가시기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
발목아파서 3주체외충격파 받고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증상 호전되었더라도 현재 어떤 진단명으로 치료받고 있는지 모르겠어서 정확히 판단하기 힘듭니다.해당병원 재진료 한번 봐보세요.
꼬리뼈골절인데 가장 좋은 자세는 뭔가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딱딱한 바닥에 앉는걸 피해줘야합니다불가피하다면 도넛방석 같은걸로 공간이 확보되게 해서 앉아주세요.
오른쪽 어깨 관절에 통증 개선이 일되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정확한 진단이 우선시 되어야할것으로 보입니다.석회로 인한 통증이 아닐가능성도 존재합니다.정형외과 방문하세요.
양성종양 제거 후 여전히 만져지는 것이 있는데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수술한 부위로 섬유화가 되어서 딱딱하게 만져질수 있습니다.해당 병원 방문해서 다시 진찰받아보기 바랍니다.
동네신경과에서레보도파처방받을수있나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정확한 진단이 이루어지고 해당 약제가 필요하다면신경과에서 처방받으실수 있습니다.전문의 진료 보기 바랍니다.
어머니의 퇴행성관절염은 어떻게 치료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퇴행성이므로 진행을 늦추는것 외에 특별한방법은 없습니다.체중감량, 하지근력강화, 무릎 관절강내 주사, 약제복용 등 입니다.
트름이 안 나오고 속이 답답해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위장장애 관련해서 내과 방문해서 필요하다면 내시경받아보길 권유드립니다.가까운 내과 방문해서 상담하세요.
O자형 다리를 운동으로 교정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변형된 골격계 축은 교정은 불가하다고 보시면됩니다.수술적 치료로 절골술 시행하는 것이 최선입니다.내반슬의 경우 내측 관절염이 진행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염 수술 후엔 왜 재발할 가능성이 높나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해당 부위의 조직을 제거하더라도 다시 재생되어서 증상을 유발할수 있어서 그렇습니다.100% 재발하는건 아닙니다.
469
470
471
472
473
474
475
476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