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자신있는프레리도그
- 의료 보험보험Q. [보험관련] 최근에 실비를 들었는데요최근에 실비를 들었는데요 실비만 단독으로 드는건 불가능하고 꼭 다른 보험과 함께 들어야 들 수 있다고 하는데 맞나요 ?? 보험으로만 너무 많은 금액이 나가고 있어서요
- 피부과의료상담Q. 피부에 뭐가났는데 뭔지 궁금해요 ㅠㅠ피부에 언제부턴지 오돌도톨하게 올라오고 살짝 간지럽기도하고 해서 긁으면 모공이 흰색으로 채워지고 딱지도 생기고 하는데 이게 무슨 증상일까요 ?? ㅠㅠ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피부과의료상담Q. 피부에 건선이 난 것 같아요 ㅠ 해결법이 궁금해여피부에 건선이 난 것 같은데 보습크림만 발라줘도 나을까요?? 건선의 원인, 계속두면 번진다는데 맞나요? ㅠㅠ 어느순간 갑자기 나서 스트레스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