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공부하는노새
- 피부과의료상담Q. 얼굴에 홍조 없애는 방법은 없을까요?안녕하세요.얼굴에 홍조 때문에 고민입니다.열기를 내려주면 순간 홍조가 완화되기는 하지만근본적으로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피부과 시술말고 할 수 있는 게 있을까요?
- 정형외과의료상담Q. 손목에 스테로이드 주사 괜찮을까요?안녕하세요. 손목 드퀘르뱅(건초염)으로 병원을 다니면서 체외충격파를 받고 있습니다. 2-3일에 한 번씩 일곱 번 정도 받았는데도 차도가 없어서 의사선생님은 스테로이드 주사를 권하는데, 스테로이드 주사 맞는 게 나을까요? 자주 맞는 건 안 좋다고 하는데 작년에 두 번 정도 이미 맞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