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지나치게환영받는선인장
질문
답변
휴일·휴가
고용·노동
26.05.11
Q.
취업사기 당한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일단 6개월정도 재직 중입니다. 근데 처음에 면접 볼때는 구두로 설명하긴 했지만 주말에 출근은 일년에 한두번 거의 없다고 했는데 지금 매달 3-4일 정도 주말에 출근하고 있습니다. 퇴사 사유로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