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앉았다가 일어나면 머리가 깨질 듯이 아픈데 왜 그런 걸까요?안녕하세요.최근 들어 앉아 있다가 갑자기 일어나면 머리가 깨질 듯이 아픕니다. 피가 머리로 확 몰리는 느낌이 들면서 지끈지끈한 통증이 생기고, 보통 10초 정도 지나면 괜찮아집니다.매번 그런 건 아니지만 꽤 자주 반복되고 있어서 걱정됩니다. 어지럽거나 쓰러진 적은 없고, 통증은 주로 일어설 때만 나타납니다.평소 수면이 부족한 편이고 물도 많이 마시는 편은 아닙니다. 이런 증상이 단순 피로 때문일 수 있는지, 아니면 병원 진료를 받아봐야 하는 증상인지 궁금합니다.비슷한 경험 있으셨거나 원인을 아시는 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