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럭저럭꿈꾸는다람쥐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Q. 기말고사 공부 어떻게 해야될까요ㅠㅜㅠ중2 학생입니다. 1학년 시험 땐 모든 시험이 평균 95점 정도로 잘했었는데(제기준잘한거!!) 이번 2학년 중간고사 때 평균 90점도 안넘고 완전 망해버려서 이번 기말 때 점수를 정말 올리고 싶어요..이번 중간고사때 수학이 시간이 모잘라서 20점 정도를 날렸고 영어도 배점 큰 문제를 실수해서 망해버렸어요.. 그 외 역사,국어 등 대부분 점수가 많이 떨어졌어요 진짜 이번 시험에 점수 올리고 싶은데 공부 방법 좀 알려주세요ㅠㅜ
- 영화·애니방송·미디어Q. 소속감 드는 단체? 무리? 같은게 있는 애니 추천해주세요진격의 거인에는 조사병단, 귀멸의 칼날에는 귀살대, 괴수 8호에는 방위대 등과 같이 소속감 들게하는 멋진 무리? 단체? 같은게 있는 코미디•액션 애니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