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다시봐도근엄한오이김치
질문
답변
정형외과
의료상담
26.06.14
Q.
무릎줄기세포수술후회복이 너무느려서
왼쪽무릎 연골파열 무릎중 위에연골이 반만남아있어 거기에 줄기세포했어요25년8월 그런데 지금도 조금오래걸으면 아프고 의자에 앉자다 일어날때 아파서 병원에갔는데 연골주사하고 염증주사 3번 맞았는데 그래도 시원찬아요 시간이 더 오래지나야 났는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