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시끌벅적한벌새
- 군대 생활고민상담Q. 13특수임무여단 특수임무대의 대테라작전13특수임무여단 특수임무대는 전천후타격대로 특전사에서 불리며 이것저것 다할줄 아는 참수부대로 그것도 참수부대에서도 상위권인원들이 모인걸로 알려져 있더라구요. 사실 참수부대다 보니 CQB를 각종모형에서 숙달하는것도 사실이고요. 근데 전천후타격대 면서 대테러특임대 이기도 하잖아여? 근데 13특임 얘기하면 꼭 대테러 얘기는 안나오더라구요. 707은 대테러특임대, 공수특전여단특임대는 대테러선발대 이렇게 불리는데 13여단특임대 얘기하면 대테러얘기는 꼭 빠지고 참수부대. 타격부대 전천후타격대 라고 불리더라구요. 13여단특임대 실무자한테 707이랑 같은 임무를 수행하지않냐 대테러도 하고 참수작전고 하지않냐 라고 질문하니 우리 대테러는 인질없는 대테러로 김정은 잡는게 목표지.707은 인질구출이고 북한에 인질이 어딧냐 그냥 수류탄 까고 갈기고 들어가서 잡으면 되는거야 라고 답변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형들 지상대테러 장비는 다 갖추고 있냐 해상도 하냐 라고 물어보니 지상 대테러 장비는 다 가지고 있지 해상은 할줄 아는데 안하지 해상은 유디티가 하는거지 라고 하더라구요 왜 13여단특임대는 대테러특임대 로써 대테러작전을 하고 참수작전 특성상 각종 모형에서 CQB도 해서 대테러 임무도 타부대들 보단 뛰어난 모습을 보일텐데 따로 얘기 안하는걸까요? 타여단 출신들한테 물어봐도 13은 참수부대지. 대테러도 여단특임대는 하긴할걸 근데 좀 707이랑은 다른느낌이라 잘모르겠다. 등 답변하더라구요. 그이유가 뭘까요?
- 군대 생활고민상담Q. 유디티특전대대 유디티특임대대 정보사해상특임대 UDU공작원정보사 예하 UDU 공작원 해상 특임대유디티특임대유디티특전대대 각각 차이가 뭔가요? 임무차이 등을 비롯해서요......
- 스마트폰·태블릿디지털·가전제품Q. 휴대폰 교체 및 번호 이동시 대리점이 낫나요? 통신사 사이트가 낫나여?제가 알뜰폰 두개가 있었는데 하나를 KT대리점에서 번호이동 휴대폰 하면서 인터넷 이랑 셋톱박스를 했었어요. 6월말에 70만원 준다하더군요. 원래 TV도 준다했는데 안주더라구요. 그래서 문의하니 제가 TV대신 현금을 받겠다고 했다하더라구요..ㅠ 나머지 하나도 KT로 끌어올려하려하는데 그 KT대리점 가서 폰까지 하는게 낫나요? KT사이트에서 요금제 및 기기값 할인 받고 추가로 40만원 상품권 받고 워치 받는게 낫나요?
- 군대 생활고민상담Q. 13특수임무여단 특수임무대 전천후타격대 라고 불리는 참수부대의 대테러특임대 역할이제 13특수임무여단 자체를 13공수에서 참수부대로 개편할때 빈 라이덴 참수작전 시행한 데브그루 모티브로 했고 다만 부대를 개편할때 데브그루 델타포스 그린베레 75레인저연대 등 여러 미군부대를 참고는 했다고 들었습니다. 13여단에서 대대는 사실 역할이 강습 해상침투해서 내외곽 장악해서 차단하고 경계 스면 그동안 여단 특임 이랑 707이 1호를 비롯한 HVT들을 제거 한다고 들었습니다. 이 부분에선 대대들은 사실 레인저연대 라는 말이 많고 임무들이다 보니 레인저연대 대대들이 유사한거 같고 여단 특임대가 고공 해상 침투후 특수정찰을 비롯해 첩보수집 입퇴출로 확보 표적확인 도주로차단 여단 본대 병력 항공 유도 등 각종 선견작전도 하고 내부진입해서 직접타격까지 하고 그리고 대테러작전 요인경호 등 까지 하니까 레인저수색중대+데브그루 느낌이 강한거 같습니다. 사실 특전사 현예비역들 사이에선 13특임을 이것저것 다 할줄 아는 전천후타격대로 불리더라구요. 사실 타격 성향이 강한 전천후타격대도 맞긴한데 대테러특임대 역할도 하잖아여? 특전사에선 특전여단특임대는 대테러선발대 느낌이 강하거 707은 대테러특임대 느낌으로 불리고 호칭하던데 13특임은 본임무로 인해 늘 각종 모형에서 CQB가 숙달하다보니 대테러 분야에서도 특전여단특임대 보단 낫다 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707과 비교하면 다들 임무도 다르고 느낌도 달라서 비교하기도 힘들다 라고 하더라구요. 13특임에 대테러작전 능력치는 국가급부대인 707 유디티특임대랑 유사할수 있을정도로 높을까여? 아니면 그것보단 아래일까요?
- 군대 생활고민상담Q. 13특수임무여단 특수임무대 흑표부대13특수임무여단 특수임무다 데브그루 모티브로 개편된 참수부대. (전천후타격대 - 대테러특임대) 사실 특전사내에선 전천후타격대라고만 불리거 특전여단특임대는 대테러선발대 707은 대테러특임대 라고 불리고 13특임은 전천후타격대라고만 불리더라구요 근데 국가지정대테러특임대는 맞잖아요? 사실 특전사 출신들이 하는말이 특전여단특임대는 여단에서 굴리니까 예산이 적기에 현실적인 지원 장비 여건이 좋지않아 707 처렴 하려해도 안되는게 현실이라 대테러 쪽에선 선발대 느낌이고 707은 사령부에서 따로 굴리는 팀이라 예산이 빵빵하고 일반대대 랑 여단특임대 보다 자원이 훨씬 좋고 마인드셋이 달라서 여단특임대 보다 더 좋은 장비로 해볼수 있는게 많다 보니 동일한 상황이여도 707이 더 나은 모습을 보이는거다 하더라구요. 13특임은 예산이 빵빵하다보니 아무래도 특임대도 잘받는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13특임은 이것저것 다할줄 안다고 들었고요. 그리고 반복적으로 참수작전에서도 CQB를 숙달하다보니 CQB를 잘하고 707이랑 느낌이 다르긴한데 둘다 잘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국가지정대테러특임대로써 타대테러특임대들보다 13특임은 훌륭한 모습을 보일수 있나요? 그리고 707보다는 모르겠는데 유딧특임대 보다 육상 대테러작전에선 뛰어난 모습을 보일수도 있나요?707이 국가급대테러부대이긴한데 장비쪽에서 밀릴것도 없다보고 CQB는 늘 하는거고 참수작전이랑 대테러는 인질 있고 없고 차이고 전술은 같다고 들었거든요. 그리고 유디티특임은 아무리 국가급대테러부대여도 아무래도 해군소속이다보니 해상이 메인이면서 지상까지 하는거니까요
- 군대 생활고민상담Q. 국가지정대테러특임대와 대테러특공대국내에서 대테러 발생시 경찰특공대와 군사경찰특임대가 투입되고 그러고 감당 안되면 대테러특임대가 개입하고 그래도 해결 안되거나 대테러특임대가 감당하기 어려운 규모에 대테러면 대테러특공대가 들어가잖아요? 예를들어 유디티특임대 707. 사실 여기서 강원쪽이면 특공 서울 경기권이면 35랑 특전여단특임대 충청권은 13특임 전라도 특전여단특임대 경상권은 해병특수수색 공군259대대(CCT) 등인걸로 아는데 여기서 259대대는 공군소속이라 항공 공항 쪽 대테러 담당하거 예산이 풍족하고 장비도 잘받는걸로 알고 있으며 대테러특공대로 승격할라다가 실패한걸로 알고 13특임은 참수부대다 보니 CQB비중이 높기도하고 그리고 여단 자체가 예산이 빵빵해서 특전여단특임대보다 장비도 잘받고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사실 707이 타 대테러특임대보다 좋은 모습을 보이는건 장비가 좋다보니 더 좋은 장비로 여러 시도를 해볼수 있는거라는데 그럼 13특임이나 CCT도 대테러 참수작전 둘다하면 대테러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나여?
- 약 복용약·영양제Q. 내과 만성유전적질환 약물과 과민성대장증후군 과민성광방약물 상호작욕여부첨부한 처방전 사진들 상호작용시 부작용 둥 알려주세요.... 과민성방광 과민성대장증후군 고혈압 고지혈 고요산혈증 갑산성 저하 간장약 들입니다
- 군대 생활고민상담Q. 특전여단특임대, 13특임여단특임대,707특전여단특임대 그린베레CIF성향의 대테러 선발대 13특임여단특임대 데브그루 성향의 전천후타격대707특임단 델타포스 성향의 대테러특임대 느낌이라는데 각각 어떤 임무를 수행하나여?
- 군대 생활고민상담Q. 707특임단 13특임여단특임 훈련두부대 많이 닮았지만 실무자에 따르면 707은 대테러 비중 13특임은 타격에 비중을 둔다 하더라구요. 둘이 평시 대테러 전시 핵심지휘부 핵심시설 파괴 역할을 수행하는데 다만 13특임은 여단특임대 특성상 사전침투후 정찰 도주로파악 입퇴출로 확보 여단 대대들 유도 등 선견작전하고 내부진입후 타격 하는게임무고 707은 선견작전은 안하고 타격을 하는거잖아여? 그럼 공통적으로 모형에서 CQB 하면서 13특임은 추가적으로 침투훈련 선견작전훈련 등 하는건가요? 707은 따로 안하고요?
- 군대 생활고민상담Q. 13특수임무여단 특수임무대 및 707특임단707특임단 , 13특임여단특임대 대테러작전 참수작전 등 수행하잖아요? 13특임여단 특임대는 선견작전후 직접타격 하고 707은 바로ㅜ타격하는걸로 아는데 그럼 CQB 공통적인 훈련은 하고 13특임여단 특임대는 별도로 침투 훈련 선견훈련 등 하는건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