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살짝쿵친절한소시지
질문
답변
산부인과
의료상담
26.04.24
Q.
임산부 노바스크5미리 복용문의드립니다
임신 직전부터 노바스크 5미리 처방받아 임신후에도 계속해 복용중입니다. 그런데 오늘 옮긴 산부인과에서 님산부는 대게 아달라트 혈압약을 많이 먹는다고 노바스크를 왜 먹으라고 했는지 이해가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찾아보니 노바스크 임산부 복용금지도 검색이 되기도 하던데.. 임삼부 노바스크 복용 흔한 경우인가요? 문제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