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확실히설레는꼼장어
질문
답변
약 복용
약·영양제
26.05.12
Q.
고지혈 처방약 크레스토정, 근육이 아파요
65세입니다고지혈 처방으로 장복하고 있는 크레스토정.근데 먹으면 근육이 살살 아퍼요.약사한데 문의했더니 근육손상의 부작용 있다던데계속 먹어야하나요?그렇더라도 의사는 무조건 먹아야한다고 해요.
경제동향
경제
26.05.07
Q.
코스피 7400? 국내 증시 과연 정상인가요?
요즘 코스피가 연일 치솟고 있는데정상인가요.. 반도체쪽으로 지나치게 쏠려,체질이 워낙 약한 국내 증시..우려의 목소리가 너무 큰데일시적인 과열 현상으로 보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