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개미
- 생활꿀팁생활Q. 삽겹살과 오겹살 중에 무엇을 더 선호하시나요?저는 크게 차이를 잘 못느끼겠는데 여자친구는 오겹살이 껍질이 있어서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오겹살이 더 비싸니..ㅎㅎ., 잘 안먹어봐서 그런지 큰 차이를 모르겠습니다! 어떤 것을 더 선호하시나요?
- 생활꿀팁생활Q. 메가커피 vs 컴포즈커피 어디를 더 선호하시나요?둘 중에 어디를 더 자주 가시나요? 메가커피는 가까워서 자주 가는데 컴포즈는 잘 안가봤어요!스타벅스나 투썸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메가커피나 컴포즈커피가 끌리더라구요~
- 서울·수도권여행Q. 사람이 많지않은 벚꽃 구경 갈 만한 장소여의도나 잠실은 사람이 너무 많아 사람에 치일 것 같아요! 서울이나 수도권 쪽에 사람이 많지 않으면서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는 어디에 있을까요? 끝나고 저녁도 먹을 거라 너무 외진 곳이 아니면 좋겠습니다~
- 생활꿀팁생활Q. 저녁에 외식메뉴가 항상 고민스러워요항상 먹다보면 삼겹살 정도만 먹는 것 같은데 술과 먹을 밥으로는 최고지만 다른 분들은 보통 어떤 것을 선호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건강하게 좋은 취미가 뭐가 있을까요!운동과 게임을 제외하고 다들 무슨 취미를 즐기시나요?!집에서 휴대폰 보는 것이 이제는 좀 질려서 새로운 취미는 무엇이 있나 찾아보고 있습니다 ㅎㅎ
- 연애·결혼고민상담Q. 데이트 할때 즐길만한 무료 공간이 있을까요?돈 안들이고 할 수 있는 이색 데이트가 뭐가 있나 궁금하네요~ 무료가 아니어도 둘이 즐겁게 할만한 체험? 전시?도 궁금합니다! 좋으셨던 경험 있으면 공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