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아름다혜
질문
답변
산부인과
의료상담
26.06.09
Q.
여성호르몬제 복용하는 것이 좋은가요?
56세 여성 입니다병원에서 여성호르몬제(안젤릭정) 처방 받아4개월째 복용중인데 체중이 계속 증가하는것 같아요호르몬제 복용하면 대사가 원활해져 다이어트효과가 있다고 들었는데~여성 호르몬제 복용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