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그런대로낭만적인오랑우탄
질문
답변
이비인후과
의료상담
26.06.06
Q.
혀 가운데가 찢어졌습니다. 봉합이 필요할까요?
말그대로 밥을 먹다가 혀를 씹어서 사진처럼 찢어졌습니다.혀가 계속 안붙고 사진처럼 떨어진 상태로 있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봉합이 필요할까요?지혈은 된 상태입니다혹시 밥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가 군인이라서 내일 부대 복귀를 해야하는게 걱정이됩니다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