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모레도젊은살모사
질문
답변
자산관리
경제
26.05.30
Q.
월급으로만 사는 인생 부업으로 조금이라도 여유롭고 싶어요
부업으로 돈 벌고 싶어요 월급으로만 살고 있으니딴 돈도 많이 안모이고 힘드네요. 요새 물가도 너무 비싸고 기름도 비싸고.. 차를 안타면 출근을 못해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