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친화적인라즈베리잼
- 안과의료상담Q. 스마일 프로 시술 후 안약 넣는 시간 질문금일 오전 11시에 스마일 프로 시술을 받았습니다첨부한 란역을 한시간 간격으로 취침 전까지 넣어야 하는데제가 보통 사람들보다 수술을 일찍 받아서 자기 전까지 1시간 간격으로 계속 넣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이유는 소염제에 스테로이드 성분이 있어 안압이 높아질수도 있다고 해서 입니다.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Q. 공기업 ncs 공부 방법 질문드립니다ncs에서 10과목이 있지만 저는1. 의사소통2. 수리3. 문제해결4.정보5.대인관계이렇게 총 5과목만 공부하면 되는데 일단 첫 책은 에듀월 공기업 ncs 통합 기본서를 샀지만2,3,4 부분들이 취약합니다.이럴때는 각 과목 교재를 사서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모의고사 문제집을 사서 계속 돌리는게 좋을까요?모의고사를 추천하신다면 10개 과목이 다 들어가있을텐데 도움이 될까요?
- 회사 생활고민상담Q. 대전광역시 공공기관 ncs 질문드립니다이번 대전 공공기관 직원 통합채용 필기시험을 보고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통합채용이라는 말이 있어서 전공과목 제외 ncs는 필기시험 일정이 있는 공공기관 문제가 다 동일 한가요?
- 전기기사·기능사자격증Q. 전기 기능사, 전기 기사 자격증 질문드립니다.안녕하세요 전기 관련 없는 학과 4년제 졸업생입니다.1. 전기 관련 자격증을 따려고 하는데 노베이스로 했을때전기 기능사를 따는게 좋을지 전기 기사를 따는게 좋을지 궁금합니다.2. 비전공자여도 학점 은행제를 통해 기사 응시 자격을 얻을 수 있는게 맞나요?3. 공부를 한다고 하면 국비를 받고 학원을 가서 공부 / 독학 뭐가 좋을까요?학원이 당연히 좋기 하겠지만 학원에서 시작하면 노베이스가 따라가기 힘들까봐 그렇습니다.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정형외과의료상담Q. 손목에 조그만한 돌맹이같은게 생겼어요육안으로 잘 보이진 않지만 손목에 딱딱한 알갱이가 생겼습니다. 가끔 통증이 있어서 정형외과에서 초음파 검사까지 받아봤지만 모르겠다고 하셔가지고 답답한 마음에 질문드립니다.이 알갱이가 생기고 나서 엄지 손가락이 제 마음대로 컨트롤 하지 못하는 증상도 생겼습니다. 이게 뭘까요 결정종은 아니라고 하셨습니다.육안으로 잘 보이진 않지만 위치라도 알려드리면 도움이 될까 사진 첨부합니다. 의사 선생님들 꼭좀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ㅜ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