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끝까지명랑한목화
질문
답변
다이어트 식단
건강관리
26.05.08
Q.
공복혈당을 조금 높게 나오는 이유를 알고싶어요
탄수화물 거의 안먹음 사과 토마토 먹고 고기위주 식사 하는데 많이는 못먹음 12시간이상 공복유지 저녁은 거의 먹지 않은편운동은 하지않음 항상 똑같이 공복혈당 102정도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