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더없이과식하는요거트
질문
답변
자산관리
경제
5일 전
Q.
초6 용돈 어떻게 생각함?? 난 용돈을 안받긴했어
용돈이 없으면 맛있는것도 못 사먹고 자기가 사고싶은 옷 이런것도 맘대로 못사고 화장품 이런것도 못사니까 좀 그렇지 않나싶어서 질문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