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언제나인기많은목화
질문
답변
생물·생명
학문
2일 전
Q.
무성생식을 하는 생물은 종을 어떻게 구분하나요?
원핵생물계나 일부 원생생물는 유성생식을 하지 않는데 어떻게 종을 구분하나요? 또 A와 B는 생식 능력이 있는 자손을 낳을 수 있고 B와 C는 생식 능력이 있는 자손을 낳을 수 있지만 A와 C는 생식 능력이 있는 자손을 낳을 수 없으면 A와 C는 다른 종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