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언제나인기많은목화

언제나인기많은목화

  • 생물·생명학문
    2일 전
    Q. 무성생식을 하는 생물은 종을 어떻게 구분하나요?원핵생물계나 일부 원생생물는 유성생식을 하지 않는데 어떻게 종을 구분하나요? 또 A와 B는 생식 능력이 있는 자손을 낳을 수 있고 B와 C는 생식 능력이 있는 자손을 낳을 수 있지만 A와 C는 생식 능력이 있는 자손을 낳을 수 없으면 A와 C는 다른 종인가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