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도지조있는임금님
- 산부인과의료상담Q. 여성상위 콘돔사정 후 피스톤, 확실치 않은 정액밀려나옴? (임신가능성)이전 생리일은 4월 17일이고, 관계일은 5월 4일 저녁입니다.여성상위로 콘돔 사정 후 5회 정도 피스톤을 했는데,콘돔은 이상 없었고 빼는중에 콘돔이 헐렁했는지 분리가 돼서 질 입구에 걸려 있었어요(질 속으로 콘돔의 링 부분이 안들어갔어요)빼기 전 헐렁한 상태로 위아래로 움직였는데 정액이 질로 역류되어 올라갈 가능성 있을까요?여자친구는 베란기가 좀 빨리 지나가서 괜찮다, 생리 전 증상도 있어서 너무 걱정 하지마라 라고 말을 하긴하는데 제가 너무 걱정이 심한걸까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여성상위 콘돔 사정 후 피스톤 (정액밀려나옴?) 임신가능성여성상위로 콘돔 사정 후 5회 정도 피스톤을 했는데,콘돔은 이상없었고 빼는중에 콘돔이 헐렁했는지 분리가 돼서 질 입구에 걸려 있었어요(질 속으로 콘돔의 링 부분이 안들어갔어요)빼기 전 헐렁한 상태로 위아래로 움직였는데 정액이 질로 역류되어 올라갈 가능성 있을까요?
- 산부인과의료상담Q. 임신가능성이 어떻게 될까요? 임신초기증상 궁금합니다.4월 17일경부터 생리를 시작했었고, 5월 4일 저녁에 관계를 했습니다.콘돔을 끼우고 관계를 했는데 끼우는 방법이 잘못됐는지 여성상위 자세로 사정을하고 몇 번 더 피스톤질을 하다가 뺐는데콘돔이 빠진 상태로 질에 걸려 있었습니다 속으로 들어가진 않았고요.혹시나 사정하고 피스톤질을 할 때 정액이 밖으로 새어 나와서 질 속으로 유입 되었을까봐 걱정되네요여자친구는 배란기가 더 빨리 잡혀있었다, 슬슬 배아프고 가슴도 부어서 곧 생리 할 거 같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하긴하는데 임신 초기증상이랑 비슷하다는 글도 찾아보니 많더라고요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그리고 임신 초기 증상이 1주일 안으로 있을 수도 있나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