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시리아선생님

시리아선생님

  • 자산관리경제
    1일 전
    Q. 앱테크로 매달 소소한 수익을 내고 있는데, 더 효율적인 방법이 있을까요?30대 직장인이고 평소 앱테크에 관심이 많아 현재 10개 이상의 관련 플랫폼을 매일 이용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하고는 있지만, 시간 대비 수익률을 더 높일 수 있는 전략이나 요즘 유저들 사이에서 가장 효율이 좋다고 평가받는 앱테크 조합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현재 하는 것 외에 새로 시작해 볼 만한 서비스도 알고 싶습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