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역대급새로운집토끼
질문
답변
부동산
경제
25.08.05
Q.
월세2년계약후1년만 살시 중계비는 누가?
1년되기3개월전에 말해도 복비 내구가야되나요? 당연1년생각하고부동산에 말햇는데 주택은2년이기본이라고말해서요이경우 1년만살겟다햇을때 중계비를내구가야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