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참을성있는수달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혹시 제가 쓴 가사로 노래제목 아시는 분..ㅠㅠ났어 땀띠땀 땀띠땀띠땀 지구 미안 우린 핫해 미얀마지구 대답했어 미얀미얀마대충 이런 노래인데..한때 유행했던 중독성 높은 노래로 유명했다고 알고 있는데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ㅠㅠ아시는 분 계시다면 가수랑 노래 제목 부탁드림돠ㅠ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5~6년의 직장 끝에 알바를 구하고 있어요안녕하세요저는 21살 때부터 26살인 6월 초까지택배 부류도우미를 하며 경험을 쌓고택배 기사일을 했던 26살 사회 초년생 여자입니다택배 말고는 사회 경험이 없는데제가 잘 할 수 있는 직업이 딱히 없어요아하 이용자 분들 중아르바이트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일을 어떻게 구하시나요??
- 정형외과의료상담Q. 새끼 발가락이 붓고 무거운 느낌 있고 통증이 있어요제가 어제 저녁에 잠시 나갔다 왔는데나갔다 오니 왼쪽 새끼 발가락이 살짝 붓고 통증이 있더라구요신발 사이즈도 작은 거 신지 않고 크록스 신었는데왜 이럴까요발톱이 길어서 그런건가 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깎았는데도 아파요발톱이 길어서 문제가 있는게 아닌건지...갑자기 이러니 걱정이 돼요걸으면 어프고 욕실화 신을 때 발가락에 힘 주면 아프고 살짝만 만져도 아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칡이랑 같이 길가에서 팔았던 즙 이름 아시는분!여름만 되면 길가에서 칡즙을 팔았었는데칡즙과 같이 팔았던 즙이 뭔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엄청 쓰고 더위에 좋다고 했었는데요즘은 길가에서 파는 걸 못 봤네요ㅠㅠ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편두통과 비슷한 증상의 병명들이 또 있나요?안녕하세요 제가 4월달 말부터 지금까지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지금 현재 어지럼증, 머리속이 빙빙 돎, 이명, 밝은 거 보면 머리 앞부분과 눈 안쪽 아픔, 속 메스꺼움이 있는데신경과 병원에서는 저보고편두통이라 그랬습니다.제가 23년도 부터 편듀통으로 인해 대학 병원에 갔었는데검사를 해보니 오른쪽 뇌 혈관이 좁아지는 모야모야라는 병이라 의심 진단을 받았습니다25년 말쯤 다시 감시를 해보니 혈관이 조금 늘어났고 모야모야가 아니다라는 확진이 나왔는데정확한 병명은 모르시겠다 하셨구요오늘 편의점에 가보니 편위점 사장님께서 제 말씀을 들어보시더니본인 언니도 같은 증상이 있어 병원에 갔더니메니에르 병이다 하셨다고 하더라구요혹시 이 증상이 편두통이 아니고 메니에르 병일 수도 있을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치과 치료 받은지 1년도 되지 않았는데 너무 아파요제가 치과에서 신경치료 하고 은니로 씌웠는데치료 받은지 1년도 안 됐는데 피통이 너무 심해요당시 신경치료 받을 때도 치료가 제대로 되지 않았고계속 아프다 말씀 드렸는데,치과 의사 선생님이 이제 신경치료 구만 하고 덮어랴 한다며 치료를 강제로 끝냈습니다현재 몇개월 전부터 찬거 먹으면 이가 너무 시리고딱딱한거 씹으면 찌릿하고 아파요 치료 받았던 치과에 전화드리니 한번 내원 해보라 하시는데무상으로 as 해주신다 한들 너무 돌팔이라 신뢰를 잃었습니다.혹시 디른 치과를 가야할까요아니면 갔던 치과를 다시 가봐야 할까요??제발 도와주세요ㅠㅠ
- 치과의료상담Q. 치과 치료 받은지 1년도 안 됐는데 아파요제가 치과에서 신경치료 하고 은니로 씌웠는데치료 받은지 1년도 안 됐는데 피통이 너무 심해요당시 신경치료 받을 때도 치료가 제대로 되지 않았고계속 아프다 말씀 드렸는데,치과 의사 선생님이 이제 신경치료 구만 하고 덮어랴 한다며 치료를 강제로 끝냈습니다현재 몇개월 전부터 찬거 먹으면 이가 너무 시리고딱딱한거 씹으면 찌릿하고 아파요 치료 받았던 치과에 전화드리니 한번 내원 해보라 하시는데무상으로 as 해주신다 한들 너무 돌팔이라 신뢰를 잃었습니다.혹시 디른 치과를 가야할까요아니면 갔던 치과를 다시 가봐야 할까요??제발 도와주세요ㅠㅠ
- 의료법률Q. 신경치료를 한 후 은니로 크라운을 씌우고, 1년도 안 됐는데 아파요안녕하세요 제가 25년도 초부터 말까지 위쪽 오, 왼 어금니 하나씩 신경치료를 한 후은니로 씌웠습니다치료 받은지 1년도 안 됐고 신경치료 끝날 쯤 되서도 아파서선생님한테 아직 신경치료 다 안 된거 같고 아프다 말씀 드렸습니다.해당 치과에서는 이제 신경치료를 그만 해야한다며 30만원이 넘는 은니로 씌웠는데1년도 안 된 지금 몇 달 전부터 찬거, 뜨거운거 먹으면 이가 시리고 딱딱한거 씹으면 찌릿 하고 아픕니다현재 오른쪽 아래 어금니도 시리고 욱신 거리고 너무 아파요..해당 병원에서 와보라는데 as도 안 되는 병원이에요이거 치료 받았던 병원 가는 게 좋을까요아니면 다른 병원 가서 치료 받는 게 좋을까요?참고로 제가 치료 받았던 병원에 실장이라는 아줌마의사 자격증 없는데 환자들 스케일링 하고 있어요저 또한 그 아줌마한테 스케일링 받았었고요.이거 다른 병원 가서 치료 제대로 안 됐다는 소견서 받고의료공단? 에 신고 하는 게 좋을까요?의사 자격증 없다는건지금 해당 치과 그만 두신 간호사 선생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저 다닐 때도 여기 오지 말라 했었구요
- 일본여행Q. 일본 여행 가기 좋은 계절과 가기 좋은 곳안녕하세요 제가 남자친구랑 일본 여행이 가고 싶어졌는데제가 해외 여행 경험이 한번도 없어서항공권 팁이나일본에 가기 좋은 곳들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릴게요!!아하에 일본 여행러 분들 계시다면 도와주세용저는 가게되면 먹는 곳이랑 사진찍기 좋은 곳 위주로 갈 것 같고그리고 일본에서 젤리나 화장품, 약 같은것도 사 오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하는지!항공권 팁이랑 숙소 예약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의료 보험보험Q. 과잉진료에 대한 병원 산고하는 방법이요안녕하세요 제가 작년 중순부터 올해 초까지치과 진료를 받았습니다위에 양쪽 어금니 하나씩 총 두개 신경치료랑 충치 치료를 받았는데간호사 선생님 말씀으로는 여기 치과 잘 못 하니까 딴데가라고도 하셨고신경치료 하고 그냥 이만 떼우면 되는거를 은니로 씌었습니다제가 신경치료 받으면서 임시 치아도 끼고 살고 신경치료를 꽤 오래 빋았는데계속 다 안 나은 느낌이 있었고병원측에 아직 이가 시리고 불편하다고 까지 말씀 드렸는데이제는 이를 씌워야 한다 신경치료 그만해야 한다며가짜이를 붙였습니다새 이를 씌우고 한달정도 불편했었는데이거는 적응하는 시간이 있어서 조금 불편해서 그럴거다그랬는데 통장은 신경이 아픈 통증 신경치료가 제대로 되지 않아 느껴졌던 통증이였습니다해당 병원에서는 AS 절대 안 되고환불도 안 된다고 하셨는데여기 병원에 실장이시라는 분이 제가 듣기를 의사 자격증이 없다고 들었습니다자격증도 어뵤으면서 환자들 스케일링도 하시구요되게 오래 됐어요혹시 과잉 진료를 포함하고 무자격증으로 인한 신고를 좀 하고 싶은데 어디다가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