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대체로미소띠는연어

대체로미소띠는연어

  • 생물·생명학문
    26.06.08
    Q. 생명공학,과학과는 기하 필수 선택 해야되나요?지금 고1이고 생명공학(또는 생명과학과)로 진로를 생각하고 있습니다(연구원쪽) 근데 2학년 때 선택과목을 하잖아요.. 그 때 선택할 때 기하를 필수로 선택해야되나요? 학원 선생님들은 생명쪽이면 그다지 필수는 아니다 라고 하시는데 뭔가 해야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ㅠㅠ 근데 제가 함수에 좀 약해서 많이 고민중인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