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대체로미소띠는연어
질문
답변
생물·생명
학문
26.06.08
Q.
생명공학,과학과는 기하 필수 선택 해야되나요?
지금 고1이고 생명공학(또는 생명과학과)로 진로를 생각하고 있습니다(연구원쪽) 근데 2학년 때 선택과목을 하잖아요.. 그 때 선택할 때 기하를 필수로 선택해야되나요? 학원 선생님들은 생명쪽이면 그다지 필수는 아니다 라고 하시는데 뭔가 해야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ㅠㅠ 근데 제가 함수에 좀 약해서 많이 고민중인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