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항상튼튼한바리스타
질문
답변
자산관리
경제
26.06.16
Q.
매월 나가는 돈이 너무 크다보니 너무 힘듭니다
돈이 참 밉네여돈땜에 여러 사람 말려 죽입니다살아 가는데 돈이 필요 하죠 하지만 돈 벌기 참 어렵네요매월 고정으로 지출 금이 너무 크다 보니 힘들고 지칩니다매월 벌어서 그돈은 빚 갚아야 하고 카드값 갚아야하고 낙이 너무 없습니다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