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다시봐도끼가넘치는배
질문
답변
치과
의료상담
25.07.25
Q.
치과에서 CT 촬영했는데 이상한게 나왔습니다.
오늘 치과를 다녀왔는데 엑스레이도 찍고 CT도 찍어봤는데 의사선생님도 잘 모르신다고 하셔서 6개월 뒤에 경과보고 판단하자고 하셨지만걱정되어서 여기서 물어봅니다. 우측 상단에 턱 쪽에 이빨 뿌리 쪽에 있는 하얀 뭉치?가 뭔지 아시는 분 있나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