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때론유연성있는아보카도
질문
답변
정형외과
의료상담
26.05.04
Q.
아까 글 올렷는데 지금은 피 멈춘 상태인데 제가 보기에 깊어요
이거 그대로 냅둬도 될까요 여름이기도 염증도 잘 나고 상처가 잘 아무는 타입이 아닌데 내일 병원 휴일이라 동네 병원도 안열건데 이걸로 응급실 가기도 구렇거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정형외과
의료상담
26.05.04
Q.
이거 봉합 안해도 돼요? 발가락 어디에 찢긴건지도 모르겠는데
근처 환자 없는 응급실 갓더니 걍 긁혓네 이수준으로 의사는 제대로 안보고 약 줘요? 이래서 약 받아왔는데 아무리봐도 계속 벌어지고 피 나는데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