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한참섬세한전나무
질문
답변
비뇨의학과
의료상담
24.06.16
Q.
단백뇨일까 걱정되서 질문 올립니다(사진주의)
아침에 소변마려워서 잠이깼는데 오줌에 거품이많아서 바로 물을내렸습니다 그리고 5시간 후 화장실가서 소변을 봤을때는 처음부터 거품이 안나오던데 안심해도될까요ㅠㅠ(검은색 알갱이는 잿떨이에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