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자부심있는연구원
- 역사학문Q. 시험 공부 대비할려는데 어캐 해여둴까요 왕자님 공주님 가르켜주새요 ㅜㅜ사회 20~90쪽 gdp 같은거?역사 33쪽에서 98쪽 삼국부터 조선 건국까지수학 인수분해 이차방정식 국어는 말하기 불안 뭐 이상한거과학 역학적 에너지와 발전이랑 수헬리베붕탄이런거영어는 ㄱㅊ 암기가 너무 심해요 역사 외울때 꿀팁 같은거좀 주실분? 삼국 왕이 누구고 뭘했는지 어케 외우는거임 ㅜ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Q. 공부 범위가 너무 커서 어떻기 공주를 햐야할지 모르겠음시험기간인데 지금 2주 남았는데 과목 6개 국수사과영역 범위가 너무큼 암기를 해야되는데 꿀팁좀 중3임 암기하는 꿀팁돔 가르켜주거나 수학 좀 꿀팁 주세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