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항상멋진감자칩

항상멋진감자칩

  • 피부과의료상담
    26.05.23
    Q. 이거 사마귀인가요..? 최근에 갑자기 생겼네요원래 손톱 밑에 사마귀가 3개가 있었는데 냉동치료로 다없어졌었는데요!! 한 한 달정도 있다가 손가락 부분에 이런게 있는데 사마귀일까요?!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비뇨의학과의료상담
    26.03.17
    Q. 성기 기둥부분에 이거 성병인가요….2-3개월 정도 전 부터 있던 것 같은데 이게 뭔지 모르겠네요.. 모낭염이었으면 사라졌어야했는데.. 이거 성병인가요? 관계를 가진 적 한번 도 없습니다…손에 있는 사마귀가 옮을 수도 있나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