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항상멋진감자칩
질문
답변
피부과
의료상담
26.05.23
Q.
이거 사마귀인가요..? 최근에 갑자기 생겼네요
원래 손톱 밑에 사마귀가 3개가 있었는데 냉동치료로 다없어졌었는데요!! 한 한 달정도 있다가 손가락 부분에 이런게 있는데 사마귀일까요?!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비뇨의학과
의료상담
26.03.17
Q.
성기 기둥부분에 이거 성병인가요….
2-3개월 정도 전 부터 있던 것 같은데 이게 뭔지 모르겠네요.. 모낭염이었으면 사라졌어야했는데.. 이거 성병인가요? 관계를 가진 적 한번 도 없습니다…손에 있는 사마귀가 옮을 수도 있나요?!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