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늘성숙한과일박쥐
질문
답변
이비인후과
의료상담
25.06.21
Q.
후비루 증상 1년 반째 진행 중인데요,
이젠 콧물도 계속 흐르고 속트름이 계속돼요. 그냥 쉴 틈 없이 콧물이 뒤로 넘어와서 가래처럼 나오고 계속 속트름을 하게 돼요. 이비인후과에서는 부비동염이라고 하긴 했고, 스프레이도 매일 뿌렸는데도 도무지 안 나아져요. 어제부터 스테로이드 약 처방 받아서 먹었는데 점점 더 심해졌어요. 이거 속트름 하는 건 도대체 무슨 증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