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그래도자극적인감자
질문
답변
기타 법률상담
법률
25.11.11
Q.
진지하게 어무 걱정이 됩니다ㅜㅜㅜㅜㅜ
밤마다 밖에서 친구들이랑 소란을 피유는데 그걸로 고소가 먹을 수 있을까요 경찰도 뜨고 그로ㅡㅐㅆ는데 누가 거소할까봐 무서워요ㅜㅜㅜㅜ
생활꿀팁
생활
25.11.11
Q.
제가 오늘 어떤 아저씨랑 싸웠는데요ㅜㅜㅜㅜ
길거리에서 말로 싸운 거긴 한데 저는 미성년자이고 그 분은 취객 성인이셨는데 저도 감정 상해서 욱해서 욕했는데 고소한다네요 고소 먹을 수도 있을까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