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종종친근한된장찌개
질문
답변
가족·이혼
법률
26.05.06
Q.
가족호칭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답변부탁요
형수와 시동생 사이 호칭은 도련님 결혼시에는서방님으로 많이들 부르죠.두아이의 아빠인데 형수가 누구누구아빠 부르는건 올바른 표현인가요? 와이프가 이소리를 듣기싫어해서 한번 여쭈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