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그래도학구적인독수리
질문
답변
치과
의료상담
25.08.31
Q.
잇몸 염증이 한달사이 재발했는데 어떤 치료해야 할까요?
매복 사랑니 쪽에 염증이 한달 사이에 또 재발했는데 아무래도 재발,충치 방지위해 발치 해야겠죠?잇몸이 저렇게 부어있어도 발치가 가능한지,알보칠로 커버가 될지, 저정도 상태면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