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정말꾸준한재규어
질문
답변
산부인과
의료상담
26.05.28
Q.
첫발견 3개월후 난소낭종수술 하는게 좋을까요
51세 폐경여성입니다난소낭종 왼쪽2개 오른쪽1개 있는데다음달30날 병원에 갑니다(낭종 발견3개월후검진일) 검사했을때 낭종이 없어지지않고 있으면 낭종만 제거 수술을 하자고 하셨는데수술을 해도 될까요?21년도에 자궁절제수술하고 폐경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