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살짝영특한보쌈
살짝영특한보쌈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
    26.06.13
    Q. 학부모의 과도한 민원에 대해서 질문합니다요즘 일부 학부모들이 작은 일에도 학교에 민원을 제기하는 경우가 많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이런 현상이 학생 교육과 학교 운영에 어떤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시나요? 정당한 권리 행사라고 보시는지, 아니면 과도한 민원 문화라고 생각하시는지 다양한 의견이 궁금합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