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아마도겸손한앵두
질문
답변
안과
의료상담
25.05.25
Q.
눈에 약간 이물감이 느껴지는데 병원에 가야겠죠?
눈에 약간의 이물감이 느껴져서 봤더니 흰자에 핏줄이 좀 두꺼워진것 같아요 어떤 질환일까요….?시야에는 이상없습니다……..
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