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종종거대한호랑이
질문
답변
내과
의료상담
26.05.05
Q.
자고 일어나면 너무 오한이 있어요...
요즘따라 자고 일어나면 너무 추워서 겨울 이불을 덮어도 추워서 벌벌떨고 몸이 흥건할정도로 식은땀이 나있어요 왜 이런걸까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