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한참성장하는치타
질문
답변
기타 의료상담
의료상담
26.05.06
Q.
가슴부위 피부 아래가 아픈 이유는 뭘까요?
가슴부위 피부 아래가 뭉친것 같은게 있고 누르거나 꽉 쥐면 약간에 통증이 있어 아픕니다 2.4cm 혹이 유방에 있다고는 했습니다 다시 검사해봐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