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왼쪽 가슴통증이 있는데 응급실 가야할까요?중등도 수면무호흡증, 기면증, 수면장애, adhd를 앓고있는 20대 초반입니다.오늘도 어김없이 잠이 안와서 말똥하게 뜬눈으로 밤을 지새웠습니다.근데 갑자기 30분전부터 왼쪽 가슴이 아파요.숨크게 들이쉴때랑 몸 움직일때 더 심해집니다.서있을때 등을 완전히 펴기도 힘들어요.솔직히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을수도있지만 할아버지가 심장마비로 돌아가신걸로 추정되고 아버지도 부정맥이 심하셔서 혹시 유전인가 걱정이 되어서요.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아직 아프긴한데 그래도 등은 펴져요..응급실 갈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