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철파워84
질문
답변
자산관리
경제
26.05.09
Q.
퇴직연금 운용어떻게 하나요? 궁금궁금
퇴직연금 운용어떻게 하나요?dc형인데어떻게 해야 효율적으로 관리할수잇을까요?요즘 국내주식장이 너무 조아서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