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억수로평범한멜론
질문
답변
임금체불
고용·노동
24.09.02
Q.
4대보험 미가입 직장 신고 가능한가요?
지난달까지 근무하고 권고사직으로 퇴사를 당했습니다.실업급여 신청을 위해 알아보던 중 근무 기간 동안 제가 4대보험에 전혀 가입이 되어 있지 않은 걸 확인했습니다.그동안 제 급여 명세서에는 4대보험을 공제하고 지급했다고 되어 있습니다.고용노동부에 전화해보니 이런 경우 임금체불이라고 하시는데 고소가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