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지식 프로필
유난히대담한기린
질문
답변
내과
의료상담
24.09.05
Q.
기침과 콧물없이 가래만 계속 나오면 단순 감기가 아닌가요?
이전에 감기라 생각하고 감기약을 복용해봐도 2~3주 가량 증상이 계속되네요. 주요 증상으로는 오전 10~오후12시 사이에만 가래가 많이 나오고 저녁때쯤에는 거의 나오지 않습니다.